독서 시간: 6
(최근에 업데이트: 22/11/2021)

영국. 캐피탈은 여행자와 현지인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빅벤과 런던아이에서 웨스트민스터 사원과 버킹엄까지 궁전 – 런던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다. 그러면 생생한 건축물도 있습니다., 화려한 밤문화, 그리고 맛있는 요리.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주 잊는 것은 런던이 수많은 여행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기차 여행 영국의 목적지. 그리고 유럽.

칙칙한 런던 날씨를 벗어나 태양을 만끽하고 싶거나 역사와의 만남에 몰두하고 싶으시다면, 런던 주변에서 많은 목적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공항에서 긴 보안 검색 대기열과 싸울 필요조차 없다는 것입니다.. 대신, 목적지를 선택하고 런던의 많은 역 중 한 곳에서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 여기 3 런던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기차 여행 목적지.

 

기차 타기의 마법의 매력

며칠 동안 런던을 방문하든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도시에 머물렀든, 복용 기차 여행 도시에 대한 관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도시의 대도시 구현을 넘어서, 런던은 수많은 그림 같은 마을, 대학 도시, 해변, 역사적인 도시.

이 모든 목적지는 런던에서 기차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도달하는 데 몇 시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런던에서 기차를 타는 것은 여러분이 목격하게 될 가장 전형적인 영어 경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런던에서 출발하는 이 기차 여행의 가장 좋은 점은 목적지가 아닙니다.. 1시간 동안의 여행을 통해 소박한 성이 흩어져 있는 고전적인 유럽 시골을 엿볼 수 있습니다., 민물 샘, 그리고 구불구불한 언덕.

그래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런던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기차 여행 목적지에 대한 추천을 살펴보겠습니다..

 

1. 런던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기차 여행 목적지: 브라이튼

런던에서 기차여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브라이튼은 아마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일 것입니다.. 깨끗한 자갈 해변을 자랑하는, 트렌디한 카페, 봉제 레스토랑, 그리고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 브라이튼은 혼란스러운 도시 생활에서 환영받는 휴식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목가적인 해변 마을에는 멋진 Royal Pavilion이 있습니다., 한 때 프린스 오브 웨일즈의 여름 휴양지였던 200년 된 궁전. "영국의 게이 수도"로 유명, 브라이튼은 또한 인상적인 퀴어 친화적인 바와 연례 게이 프라이드 페스티벌의 본고장입니다..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후, 목가적인 브라이튼 거리를 걸으면 도시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골목에는 빈티지 기념품 가게가 늘어서 있습니다., 비닐 레코드 가게, 그리고 매혹적인 미술관.

이 거리에 흩어져 있는 고급스러운 카페 중 한 곳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는 비어 가든에서 상쾌한 파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16세기 건축물의 살아있는 가장 훌륭한 표본을 살펴보세요..

브라이턴의 다른 명소로는 프레스턴 파크 로커리가 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큰 바위 정원, 그리고 화려한 브라이튼 팰리스 피어. 그것은 치료만큼 솔로 여행자 가족을 위한 것처럼.

빠른 당일치기 여행을 원하시거나 편안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주말 탈출 런던에서, 브라이튼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브라이튼에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것들, 영국., 주말 동안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동안.

기차로 브라이튼에 도착

브라이튼의 좋은 점은 런던에서 시내까지 약 1시간이면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브라이튼행 기차는 매주 출발합니다. 10 여러 역에서 분, 런던 빅토리아 역과 런던 스트리트를 포함한. 판크라스 역.

기차로 암스테르담에서 런던으로

기차로 파리에서 런던으로

기차로 베를린에서 런던으로

기차로 브뤼셀에서 런던까지

 

Day Trip From London to Brighton

 

2. 런던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기차 여행 목적지: 스톤헨지와 솔즈베리

그것의 중세 성 그리고 장엄한 궁전, 영국에는 역사 애호가를 위한 명소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역사 책의 페이지가 살아 움직이는 것을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스톤헨지 방문은 필수.

거대한 선사 시대 석조 구조물, 이상으로 여겨진다. 5,000 살이에요, 계속해서 역사가와 고고학자들을 당황하게 만듭니다.. 방문객들은 건축가들이 어떻게 그 거대한 돌 블록을 현재 위치로 끌어올 수 있었는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미만에 위치 10 솔즈베리에서 몇 마일 떨어진, 스톤헨지 영국에서 기차로 90분 거리에 있습니다.. 본. 선사 시대 유적지로 이동하는 솔즈베리 역에서 많은 버스와 택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거기 있는 동안, 지역이 제공하는 다른 명소를 탐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기에는 우드헨지(Woodhenge)의 별 모양의 목재 원과 신비로운 더링턴 성벽(Durrington Walls)의 잔해가 포함됩니다..

또한, 솔즈베리의 유서 깊은 마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13세기 솔즈베리 대성당(Salisbury Cathedral)으로 향하고 대성당 클로즈(Cathedral Close)를 거닐며 엘리자베스 시대와 빅토리아 시대를 엿볼 수 있습니다. 건축 불가사의. 고풍스러운 카페에서 맥주 한 잔을 마시기 전에 마켓 스퀘어에서 화려한 쇼핑에 탐닉하지 마세요..

기차로 스톤헨지에 도착

런던 워털루 역에서 기차를 타고 솔즈베리로 이동. 솔즈베리 역에 도착하면, 전용 택시 또는 버스를 타고 스톤헨지에 도착하세요.. 스톤헨지 투어를 미리 예약하세요..

 

 

3. 런던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기차 여행 목적지: 코츠월드

'자연경관 우수지역'으로 지정되면 가볼만한 곳. 녹음이 우거진 언덕과 함께, 잘 손질된 꽃밭, 허니스톤 코티지, 그리고 목가적인 맨션, Cotswolds는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고전적인 영국 시골의 침을 뱉는 이미지입니다..

Cotswolds는 런던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의 인기 명소로는 브로드웨이 타워가 있습니다., 버튼 온 더 워터, 바이버리, 그리고 서들리 성.

기차로 코츠월드에 도착

코츠월드 지역은 풍부한 기차역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밴버리를 포함한, 목욕, 첼튼엄, 및 Morten-in-Marsh. 런던에서 코츠월드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런던 패딩턴 역에서 모튼 인 마쉬까지 기차를 타는 것입니다.. 90분간 기차를 타면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전망 영국 시골의.

다음에 편안한 휴가를 원할 때, 계획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대신, 런던의 어느 역에서나 기차를 타고 영국의 그림 같은 완벽한 목적지 중 한 곳으로 탈출하세요..

기차로 암스테르담에서 파리까지

기차로 런던에서 파리까지

기차로 로테르담에서 파리까지

기차로 브뤼셀에서 파리까지

 

Train Trip From London to Cotswolds

 

우리는 기차를 구하다 이 Top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데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3 런던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여행지.

 

 

블로그 게시물“Top”을 포함 하시겠습니까? 3 런던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기차 여행 목적지”를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 우리의 사진과 텍스트와 우리에게 신용에 대한 링크와 함께 이 블로그 게시물. 거나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iframely.com/embed/https%3A%2F%2Fwww.saveatrain.com%2Fblog%2Fko%2Fbest-train-trip-destinations-london%2F – (임베드 코드를보고 조금 아래로 스크롤)